오븐 노트

[UE5] 로컬 좌표와 월드 좌표 본문

Develop/Unreal5

[UE5] 로컬 좌표와 월드 좌표

오 븐 2024. 4. 21. 19:03

메인 우상단 지구본 아이콘: 월드 좌표 / 클릭 시 로컬 좌표

생성된 개체의 좌표 중 Location은 기본적으로 부모 기준으로 표시 된다.
Relative : 부모 기준 좌표 / World : 월드 좌표
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 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
'Develop > Unrea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Rotator  (0) 2024.04.24
[UE5] Vector  (0) 2024.04.24
[UE5] 벡터 이론  (0) 2024.04.16
[UE5] 구조체  (0) 2024.04.16
[UE5] 인터페이스  (0) 2024.04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