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븐 노트

[UE5] 구조체 본문

Develop/Unreal5

[UE5] 구조체

오 븐 2024. 4. 16. 21:36

구조체 생성: Content Browser -> BluePrint -> Structure

Split Struct Pin: 구조체 멤버를 각각의 핀으로 나타내기
Recombine Struct Pin: 나눠진 핀을 하나로 합치기
구조체 get에서 Break [구조체 이름]: 각각의 멤버를 쪼개서 나타내줌
구조체 get에서 Set members in [구조체 이름]: 수정할 멤버를 선택할 수 있음
Make StatInfo: Make Transform과 같은 개념. 여러개의 값을 하나로 합쳐 전달함.
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 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
'Develop > Unrea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로컬 좌표와 월드 좌표  (0) 2024.04.21
[UE5] 벡터 이론  (0) 2024.04.16
[UE5] 인터페이스  (0) 2024.04.07
[UE5] 다형성  (0) 2024.04.07
[UE5] 은닉성  (0) 2024.04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