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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elop/Unreal5

[UE5] 블루프린트 기초

오 븐 2024. 1. 10. 18:44
[LEVEL BLUEPRINT]
*** 코드 작성 후 Compile -> Save 필수 ***

Level : 언리얼 엔진에서의 맵 (유니티의 scene)

빨간 박스 : 일종의 트리거. 어떠한 상황에서 호출 될 것이라는 명령, 약속

Event BeginPlay: 게임 시작 시 최초 실행
Event Tick : 게임 시작 후 매 프레임마다 실행
Keyboard Events : 지정한 키 입력 시 실행

영역 선택 후 C : 주석
영역 선택 후 Q : 일직선 정렬
연결 된 선 사이를 더블클릭 : 선정리 가능 (진짜 전선마냥)
연결되어 있는 화살표 우클릭 Break All(Break This Link) : 연결된 선 제거 (Alt + 좌클릭 단축키)
연결 된 화살표에서 Ctrl + 드래그 : 선 이동
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 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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