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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븐 노트
[UE5] 언리얼 엔진 기초 본문
언리얼 엔진이나 유니티 엔진이나 게임을 개발할 때 게임을 개발한다고 생각치말고 영화를 촬영한다고 생각한다면 각 기능에 대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기 쉽다
[아트 직업군에서 주로 사용하는것 관련이지만 간략한 사용법]
우클릭 + wasd 화면 이동
우클릭 + qe 상하 이동
Place Actors : 대기실
Content Browser : 소스 코드 작성, 사운드 파일 저장, 아트 리소스 저장 등 준비물 관리
물체 클릭 후 QWER 입력 시 select 방식 변경, 해당 화살표로 드래그 시 위치, 각도, 크기 조작
END키 입력 시 선택한 구조물을 바닥(Floor?)에 딱 붙여줌
F키 입력 시 선택한 구조물 확대
Outliner : 인게임에 배치한 모든 물품을 보여줌 (포토샵 레이어 비슷한건가?) 그룹화도 가능
Details : 선택한 물체에 대한 상세 정보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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