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오븐 노트
[UE5] Is Valid 본문




heap 내부에 Player 생성 -> Player 내부에 Hp관리
변수 Player -> heap의 Player를 참조 -> 변수 Player2 생성 -> 또한 heap의 Player를 참조 -> 같은 값
참조 시켜야할 부분을 주의하라
Is Valid : 해당 주소가 유효한가 / 넘겨받은 참조값이 유효한가 (NULL 체크 / error 방지)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'Develop > Unrea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상속성 (0) | 2024.04.03 |
---|---|
[UE5] 연습 문제 : Player vs Monster (0) | 2024.04.03 |
[UE5]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(0) | 2024.04.01 |
[UE5] 블루프린트 클래스 (0) | 2024.03.31 |
[UE5] 연습 문제 : 데미지 합산기 (0) | 2024.03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