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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elop/Unreal5

[UE5] 블루프린트 클래스

오 븐 2024. 3. 31. 14:11

오브젝트 선택 후 레벨 블루프린트에서 우클릭 하면 해당 오브젝트 참조 가능

Set Actor Location : 오브젝트 위치 좌표 수정
Get All Actor Of Class : 특정 타입의 오브젝트를 전부 불러옴

모든 오브젝트를 한 블루프린트에서 관리하는건 거의 불가능하다 -> 모든 것을 하나의 객체 단위로 관리 필요

Content Browser -> BluePrint Class -> 상속 설정 -> 더블클릭 -> Viewport
BluePrint Class : 하나의 설계도. 하나의 틀이다. 계속해서 찍어낸다.
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 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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