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오븐 노트
[UE5] 로컬 변수 본문
스택(Stack) : 불안정한 공간, 임시적인 공간. ex) 일반적인 지역 변수, 매개 변수 등을 실행 시 메모리를 할당하고 수행 완료 후 해제됨
힙(Heap) : 안정적인 공간, 프로그래머가 직접 메모리를 할당, 해제하는 메모리 공간. ex) 몬스터 스폰 메모리 할당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'Develop > Unrea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고급 디버깅 (0) | 2024.02.17 |
---|---|
[UE5] 복사와 참조 (0) | 2024.02.17 |
[UE5] 함수 기초 (0) | 2024.02.14 |
[UE5] 연습 문제 : 가위-바위-보 (0) | 2024.02.09 |
[UE5] Enum (0) | 2024.0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