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븐 노트

[UE5] 로컬 변수 본문

Develop/Unreal5

[UE5] 로컬 변수

오 븐 2024. 2. 14. 21:49
스택(Stack) : 불안정한 공간, 임시적인 공간. ex) 일반적인 지역 변수, 매개 변수 등을 실행 시 메모리를 할당하고 수행 완료 후 해제됨
힙(Heap) : 안정적인 공간, 프로그래머가 직접 메모리를 할당, 해제하는 메모리 공간. ex) 몬스터 스폰 메모리 할당

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
 
UE5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
'Develop > Unrea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고급 디버깅  (0) 2024.02.17
[UE5] 복사와 참조  (0) 2024.02.17
[UE5] 함수 기초  (0) 2024.02.14
[UE5] 연습 문제 : 가위-바위-보  (0) 2024.02.09
[UE5] Enum  (0) 2024.02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