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오븐 노트
[C++] using 본문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#include <vector>
#include <list>
#include <deque>
#include <map>
#include <set>
#include <algorithm>
//타입에 대한 별칭을 지을때는 앞으로 using을 애용하자
typedef vector<int>::iterator VecIt;
typedef __int64 id;
using id2 = int;
// 1) 직관성
typedef void (*MyFunc)();
using MyFunc2 = void(*)();
// 2) 템플릿
template<typename T>
using List = std::list<T>; // typedef은 사용 불가
// 이전 버전
template<typename T>
struct List2
{
typedef std::list<T> type;
};
int main()
{
id playerId = 0;
List<int> li;
li.push_back(1);
li.push_back(2);
li.push_back(3);
List2<int>::type li2; // 이전 버전
return 0;
}
[C++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] Part1: C++ 프로그래밍 입문 - 인프런 | 강의
C++ 카테고리의 글은 인프런 Rookiss님의 강의를 공부하며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
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정리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모든 글은 제가 공부하기 위해 작성합니다.
'Develop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delete(삭제된 함수) (0) | 2023.12.13 |
---|---|
[C++] enum class (0) | 2023.12.13 |
[C++] nullptr (0) | 2023.12.07 |
[C++] 중괄호 초기화 { } (0) | 2023.10.16 |
[C++] auto (0) | 2023.10.03 |